Respect For Employees

​건강과 행복

ATGC는 구성원에 대한 관심과 존중에서부터 조직의 발전이 시작된다 생각합니다. 구성원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ATGC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직원의 건강을 중시하여 기본적인 건강검진과 의료비지원 외에 전 직원 자궁경부암, 대상포진, 폐렴, 독감 예방접종(연구원은 파상풍 주사 추가) 제도를 실시하여 직원의 건강에 함께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구내식당에서 조식과 중식을 제공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직원들의 영양 상태를 챙기고 있습니다.

 

이 밖에 ATGC의 구성원이 해당 업무 분야의 전문가로 발전할 수 있도록 현재 다양한 자기개발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모바일 및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실제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거나 폭 넓은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교육 참석도 장려하고 있습니다.
 

방 출신 직원들을 배려하여 쾌적한 개인 공간이 보장되는 기숙사를 제공함으로써 주거 걱정 없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 또한 마련하였습니다.
 

ATGC는 직원이 곧 최고의 자산이라는 믿음 위에 개인의 성장을 위해 회사가 할 수 있는 일들을 고민합니다. 스스로존중 받고 있다고 느낄 때, ATGC의 직원들 또한 능동적 플레이어가 되어 최고의 성과물을 창출합니다.

 

조직과 구성원간의 상호 존중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ATGC로 나아갈 것입니다.

OPEN COMMUNICATION

전문인재들은 타고난 재능도 필요하지만 그들의 재능과 몰입에너지가 충만해야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최고의 결과물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관계자들에게는 최고의 결과물로 그리고 직원은 스스로 행복감을 느끼고 성장할 수 있도록 ATGC는 조직문화의 개선, 아늑한 근무환경 조성, 주기적인 모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소통을 권장하고 직원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ONCE ATGC

젊은 조직 ATGC는 색다른 회식 문화와 즐거운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직급의 직원들이 자연스레 교감할 수 있는 열린 회식 문화를 지향합니다. 매월 또는 격월로 소문난 맛집 탐방을 가거나 사전 설문조사를 거쳐 함께 보고싶은 영화 등의 문화생활을 즐기기도 하고, 때론 볼링장에서 볼링을 치며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외부 공간이 지닌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함께 어울리고 부딪힘을 통해 직원간의 친목과 공동체 의식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ATGC HAPPY FRIDAY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금요일은 Happy Friday가 있는 날입니다. 이 날은 직원 모두가 맛있는 간식을 먹으면서 일주일 간 누적된 피로와 업무 긴장감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첫째 주 금요일은 생일파티를 시행하며 ATGC 가족 중 해당 월 생일자를 함께 축하해 주고 있습니다. 딱딱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역동적이고 즐거운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ATGC는 직원의 입장에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하고 있으며 회사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자곡로7길 4 (자곡동, 아세아 ICT센터) | T 02-579-9620 | 일반문의 info@atgcbio.com | 사업문의 bd@atgcbio.com
Copyright 2019 ATGC Co.,Ltd. All Rights Reserved